Donate


To Donate.


--

멘탈헬스코리아 후원금 계좌   하나은행 278-910022-30604

이체 시 후원하고자 하는 사업 영역(1~6)을 기재해주시면, 해당 사업 영역에 후원금이 사용됩니다. 

후원해주신 분들께는 멘탈헬스코리아 후원자 증서와 함께 홈페이지 후원자 명단에 이름을 새겨드립니다.  

[세액 공제 기부금 영수증 발행 관련]

본 기관은 기부금 지정 단체가 아니므로 연말 정산 시 기부금에 대한 소득 공제 혜택을 받을 수 없으니 참고해주십시요! 

단, 회계 증빙을 할 수 있는 후원금 영수증을 발행해드릴 수 있습니다. 


Your support proves that  we are not alone.

정신건강 서비스를 이용하는 이들이 더 이상 약자가 아니라 스마트한 컨슈머가 되어 영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때 

우리나라 정신건강 생태계의 혁신을 가져올  있을 것입니다.

피어 스페셜리스트 육성사업


뉴노멀 시대를 이끌어갈 14세~25세 영파워 멘탈 헬스 컨슈머를 발굴하고 육성합니다. 자신의 아픔을 세상에 당당히 오픈하며 '피어스페셜리스트'로 Transformation 되는 과정에 함께 동참해주세요. 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 피어스페셜리스트들의 교육과 회복(상담 및 치료비 지원), 생활 지원비 등에 사용됩니다.



정신건강 인식개선 캠페인 사업


정신건강에 대한 편견과 차별해소를 위해 멘탈헬스 컨슈머들이 직접 목소리를 높입니다. 자신의 아픔을 용기있게 고백하고 더 나은 정신건강 생태계를 위해 적극적으로 요구함으로써 더 이상 정신질환으로 고립되고 방치된 사람들이 발생하지 않기를 희망합니다. 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정신질환 편견  차별해소조기예방  조기개입 증진을 위한 캠페인 활동에 사용됩니다.


피어인사이트 서비스 운영사업


정신건강 컨슈머들이 서로 연결되어 자신의 인사이트를 공유할 수 있는 Web/App. 플랫폼 사업입니다. 전국의 정신건강 서비스에 대한 평가부터 정신과 약에 대한 정보, 회복 스토리 등 피어들의 경험과 노하우로 축적된 데이터들은 컨슈머 파워로 이어져 조기에 더 나은 정신건강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도록 도우며, 정신건강 산업의 발전에 기여합니다. 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 플랫폼 개발/운영컨슈머 인터뷰컨텐츠 제작 등에 활용됩니다.


사회적 처방 커뮤니티 사업


촘촘한 사회적 지지망을 통해 병원 밖에서도 당사자들이 서로 연결되어 삶의 회복을 도울 수 있는 커뮤니티를 운영합니다. 멘탈헬스코리아는 신체적정신적으로 어려움을 겪고 있는 사람들에게 운동취미생활자원봉사지역 커뮤니티 모임 참여와 같은 비약물적 도움(non-medical help) 제공함으로써 건강과 삶의 활력을 되찾게 하는 활동을 기획하고 제공합니다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 사회적 처방 커뮤니티 개설/운영/관리  참가자들의 활동비 지원에 사용됩니다.


미디어 크리에이팅 컨텐츠 사업


사회적 임팩트를 확산하기 위해 유튜브팟캐스트 출간언론 기고  다양한 미디어 채널을 통해 만나뵙고자 노력하고 있습니다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 양질의 컨텐츠를 제작하고세상에 알리는데 활용하겠습니다.


컨슈머 리포트 발행 및 소셜임팩트 측정 및 연구 사업


정신질환의 조기예방  개입정신건강 인식개선에 관한 사회적 임팩트 지표를 개발하고 측정합니다.


후원금액 쓰이는 곳:  정신건강 실태 및 사회 혁신 연구와 보고서 발간을 위해 사용됩니다. 

 




Tel. 0507-1312-1205 | 카카오톡: 멘탈헬스코리아 | E-mail. mentalhealthkorea@gmail.com
Address. 서울시 강남구 도산대로 446, 멘탈헬스코리아 15층ㅣ 고유번호 Biz License 314-82-85452

'No one should face a mental health challenge alone.'